MOCOCO

아키클래식 고스트- 리얼후기 본문

취미생활/리얼 사용후기

아키클래식 고스트- 리얼후기

pop1993 2019. 5. 13. 22:04

아키클래식 고스트

 

벌써 4번째 커플신발 ㅎㅎ

이번엔 새로운 스타일로 어글리슈즈로 한번 신어보자고 결정하고

신상으로 나온 <아키클래식 고스트 모델>을 구매하였다

 

남친이가 사줬으므로 컬러 선택권은 나에게 1도 없었으므로 

깔끔한 화이트로 선택 ㅎㅎ 

고스트 화이트 모델 후기를 쓰려한다 

 

 

구매 2일만에 바로 집까지 배송 ㄷㄷ....

신상이라 물량이 많은건지 모르겠지만 정말 빨리 배송이 왔다

주문하고 바로 그 다음날 받은거나 마찬가지

 

 

겉 비닐을 뜯으니 아키클래식 로고가 잔뜩 들어간 상자박스가 있다

 

 

오픈을 하니... 고스트 화이트 모델이 똳!!!

막상 실제로 보니 생각한거보다 200%는 더 이뻤다 ㄷㄷ

사실 기대를 좀 안했었는데 디자인도 너무 귀엽고 색상도 화이트라 갈끔하고..

실물이 진짜 대박인 신발이라는거다!!

 

옆모습 직샷 

저번에 한참 FILA 어글리 슈즈가 유행해서 매장에서 직접보고 

생각보다 너무 무겁고 뚠뚠해서... 어글리 슈즈는 내 취향이 아닌가보다 했는데

아키클래식 고스트 모델은 어글리슈즈 치고는 너무 비대하지도 않고

신발의 바디라인이 예쁘게 빠져서 너무 마음에 들었다 

 

 

위에서 찍어도 너무나 예쁜...ㅠㅠ

 

 

 

밑판도 뭔가 둥글둥글 한 느낌이다 ㅎㅎ귀여워

 

아키클래식 고스트 착샷

 

뜯고 신발만 사진찍다가 바로 신어본 착샷 ㅋㅋ

235사이즈인데

어글리슈즈인데도 발이 전혀 커 보이지 않는당

 

 

복도 거울에서 찍은모습  

화이트라 신발에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링을 연출할수 있다 ㅎㅎ 깔끔하다 

이제 다가오는 여름전까지 마음껏 신어야지

 예쁜 반팔티셔츠나 얇은 니트에 연청이나 중청바지 입고 고트를 신어주면 리얼 스타일링 끝판왕 ...

가격도 할인중(57,000->회원가입하고 쿠폰 박으면 51,000원대 정도)이여서 착한편이니

커플신발 예정이신 분들에게 적극적 강추강추!!

 

색상 참고하세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