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COCO

여름운동화 추천-아키클래식 플라이엑스 본문

취미생활/리얼 사용후기

여름운동화 추천-아키클래식 플라이엑스

pop1993 2019. 5. 29. 22:05

아키클래식 여름운동화

 

요즘 날이 확실히 더워졌는지 나갔다만 들어오면 운동화에 발이 땀에 절어 있다..

발냄새...난다아아..ㅇㅅㅇ...

이대로 가다간 내 발이 남아나지 않겠다 싶어서 여름 전용 운동화를 사기로 결심!

열심히 찾고 찾다가 저번에 아키클래식에서 고스트 살때 미리 봐 두었던 여름 운동화가 떠올라

바로 들어가서 보고, 살까말까만 거의 2주를 내내 고민했었다..

사진이나 모델착용샷이 생각보다 이쁘다는 생각이 안들어서..ㅠ 더 고민하게 된것도 있었다 

 

다른 여름운동화는 너무 비싸거나 가격이 저렴하다못해 싼티가 너무 나고... 해외배송;;;

그냥 결국 적당한 선에서 사기 좋은것같아 구매를 해 보았다 

가격도 4만원 이하에 무난한 디자인이다 싶어서 ㅇㅅㅇ

 

 

역시나 아키클래식 로고가 잔뜩 들어간 포장지가 똭 보인다 

 

 

그리고 개봉 ㅇㅅㅇ!!

꽉 조여서 신을수 없는 여름운동화라서 내 정사이즈인 230으로 주문했다

후기에 나중에 늘어나서 헐렁 거리니 반드시 정사이즈로 사라는 말이 워낙 많기도 했고.

일단 사진보다 실물이 더 이뻐서 합격 

 

 

들어보니 광고는 거짓이 아니었다 

신발이 정말 깃털처럼 가볍다 ㅋㅋㅋㅋ

한손으로 운동화를 들은건지 공기를 들은건지 긴가민가~

여름 운동화니 가볍고 시원하게 뚫려있어야 한다는 참신함이 반영된듯 하다 

 

 

앞모습 

둥그스름 하고 코가 날렵한 편은 아니라서

좀 귀여운 느낌으로 무난하게 신기 좋을것 같다 

 

 

밑창이 무슨 우레탄 소재 ? 라고 해야하네 라텍스라 해야하나...

아무튼 말랑말랑한 재질로 되어있다 

바닥이 딱딱하면 발바닥이 아프기 쉬우니 ...아마 밑창이 가벼워서 신발이 전체적으로

가벼운거 같다. 단점은 물있는 바닥에서 안미끄러지게 조심해야 할것같음 

 

 

발이 들어가는 입구가 일반 운동화처럼 벌려서 신을 수 있는 신발이

아니긴 하지만 재질이 고무 밴드가 들어가 있어서 늘어날것 같기도 하다 

 

 

보이는 바와 같이 신발에 구멍이 송송 뚫려있어서 발이 숨을 쉴수 있을것 같다 ㅎㅎ

이것때문에 내가 이 신발을 구매한거지

발에 땀 나는 분들에게는 여름 필수 운동화......

 

 

택을 제거하고 착샷 ㅋㅋㅋㅋ

신기하게 쳐다보고 있는 울집 멍뭉이...

 

 

230 정사이즈인데 불편함없이 딱 맞으면서 편안하다 

 

 

왼발 오른발 옆모습 ㅇㅅㅇㅋㅋㅋ 

쩍벌다리 자세로 찍었다 

아, 맨발로 신어본 모습인데 왠만하면 어떤 운동화던 마찬가지겠지만 맨발로는 신지 마세요

그래도 맨 발바닥으로 신으면 피부에 좋을게 없으니 짧은 발목양말이나 

덧신 꼭 신고 신으세용 ^^ (여름이니 덧신이 나을듯)

 

 

참고로 뒷꿈치 까질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을것 같은데

아킬레스건 위쪽까지 면이 잡아줘서 걸으면서 쓸고다닐 일은 없을것 같다 

그리고 안쪽 소재가 부드러운 스웨이드 재질로 되어있어서 요 부분은 매우 만족스러움 

 

 

나는 일할때 주로 신을거라서 오염에도 별로 티가 안나는 블랙을 주문했다

생각보다 블랙이 이쁜편이여서 만족중 ㅇㅅㅇ ㅎㅎ

하지만 사실 플라이엑스는 화이트로 사는분들이 매우 많았다...ㅠㅠ 이뿌긴 하드라

 

 

공홈에 있는 사진... 여름이라 화이트가 깔끔해 보이긴 하넹 ㅎㅎ

다음에 봐서 저것도 살지말지 생각좀 해 봐야겠다 ㅜㅜ...

 

무튼....요번 여름에는 아키클래식 플라이엑스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