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COCO

에뛰드하우스 세일- 컬러풀 비비드 틴트 동글탱글 애플수박 후기 본문

취미생활/리얼 사용후기

에뛰드하우스 세일- 컬러풀 비비드 틴트 동글탱글 애플수박 후기

pop1993 2019. 6. 2. 13:13

에뛰드 하우스 - 컬러풀 비비드 틴트 

 

요번에 5월 말에 했던 에뛰드 하우스 50% 할인 이벤트... 

네이버 실시간 검색에 떠서 들어가봤다가 우연히 알게 된 정보였는데 

안들어갔으면 정말 뼈저리게 후회 할 뻔했다 ㅠㅠㅠ ㅎㅎㅎ

 

 

요건 내가 에뛰드 하우스에서 구매했던 목록들 ㅇㅅㅇ 

7가지 제품 사서 6만원 돈을 결제 해야했지만 모든 포인트와 할인쿠폰을 때려 넣으니 반값으로 !!

정말 이번에 에뛰드 역대급 세일이 아니었을까 한다 ㅠㅠ

주변 친구들도 전부 질러벼렸으니 알만할 일 아닌가 ㅎㅎ 호홓 에뛰드 사랑해욧 

 

 

그중에서 새로 나온 틴트로 모델사진을 보고 바로 질러버렸던 요 틴트...

컬러풀 비비드 틴트!!

여름에 바를 밝고 쨍한 색상의 틴트가 가지고 싶었는데

세일도 하겠다..색상도 너무너무 이뻐서 바로 구매해 버렸다 ♡

메인 모델컷이 동글탱글 애플수박 틴트여서 이게 바로 메인컬러 이겠군! 싶어서 질렀다죠...

 

 

요 사진이 에뛰드하우스 공홈에 올라온 모델컷 틴트사진 

컬러감이 너무너무 이쁘죠 ?ㅠㅠ 

 

동글탱글 애플수박 틴트

 

개봉한 틴트의 모습... 심플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고

공주풍의 디자인이 아니라서 좋았다 ㅎㅎ 

 

 

네 유통기한은 아직 짱짱하게 남아 있습니다 2022년까지 ㅎㅎㅎ 

생산한지 얼마 안된 제품이라 더더욱 만족 

 

 

출근해서 주차하고 차 안에서 수정화장 하기전에 찍은사진 ㅎㅎ 

쨍한 비비드 핑크의 색상이 보이시나요 

달달한 수박이 떠오르는 말 그대로 리얼 수박속살 색깔을 생각하면 됩니다  호홓 

요렇게 바르면 쨍한 색상이 바로 발색되는걸 볼 수 있는 ㅎㅎ ..

저는 참고로 아래 입술에만 살짝 톡톡 찍어바르고 음파음파 해서 저정도 색상이 나온거에요

정말 위아래로 풀립하시면....모델컷처럼 색상이 나온다는 ㅇㅅㅇ...

자연스럽게 은은하게 바르고 싶다 하시면 톡톡 세번만 바르셔도 충분합니다 ㅎㅎ 

저는 풀립하면 작은 입술이 더 도르라져 보이기 때문에 연하게 바르는 편이라 개인의 취향에 맞게

발라주시면 좋을것 같아용 


요번 여름에 내내 쓰기 좋은 데일리 틴트로 매우 만족중! 

그리고... 지금 6월 이벤트로 세일 진행중이니.. 

 

 

완전 가격 저렴하죠? ㅠㅠ... 그래도 저도 세일때 샀으니 손해보진 않았네요

착한가격에 에뛰드 여름틴트 하나 장만해 보셔도 괜찮을것 같습니당 ㅎ

 

아 그리고  틴트에 멘톨 성분이 들어있어서 바르는 즉시 박하크림을 바른것 처럼

화~~한 느낌이 들으면서 시원해져요 ㅋ

저처럼 입술 얇은 사람들에게 플럼핑 효과도 줘서 짱짱!  참고하세요~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