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COCO

네이처 리퍼블릭-화이트비타 퍼스트 에센스 사용리뷰 본문

취미생활/리얼 사용후기

네이처 리퍼블릭-화이트비타 퍼스트 에센스 사용리뷰

pop1993 2019. 6. 3. 12:12

화이트비타 퍼스트 에센스

 

산지 한달이 좀 다되서 보관하고 있다가 이니스프리 스킨을 다 쓰고 드디어 개봉해보는 

네이처리퍼블릭 화이트비타 퍼스트 에센스!! 

5월 초였나... 네이처에서 세일을 파격적으로 했던적이 있었는데

이때 회원 할인으로 30%정도 싸게 샀었다 ㅇㅅㅇ

 

 

지금은 다시 홈페이지 들어가니 비싸져 있다 ㅠㅠ

할인 할때를 기다렸다가 사는걸 좀 더 추천 

요즘에 브랜드들 세일 자주 하는거 같으니까 존버 하는겁니다 ㅎㅎ

 


화이트비타 퍼스트에센스 정면모습

이름 그대로 깨끗한 화이트 퓨어의 모습 ㅋㅋㅋ 깔끔한 디자인이다 만족만족 

 

뚜껑을 개봉해서 향을 맡아보니... 은은한 비타민 향이 솔솔~ ^^@

진짜 여성분들이 좋아할 향이다 계속 코 박고 향을 맡았다 ㅎㅎ

에센스를 바르기 전 세안하고 난 피부

요즘 스트레스 땜시 여드름이 올라오고 좀 민감한 상태 

에센스를 화장솜에 톡톡 덜어내어 볼따구에 부착 ㅎㅎ

시원해지면서 피부가 진정되는 효과가 온다  나처럼 살짝 건성인 분들은 바로 느끼실 수 있을듯요

비타민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에센스로 얼굴을 한번 쓱 - 해주면

얼굴빛이 좀 밝아지는 느낌이 들었다 

그리고 살짝 당김도 바로 잡아주고 ㅎㅎ 

 

다양한 에센스를 써 봤지만 요번에 네이처리퍼블릭 요 제품 써보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봄 여름 에센스로 정착할 생각 ㅇㅅㅇ 

요번 여름에센스로는 요 녀석도 꽤 괜찮을듯 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