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COCO

아모레퍼시픽- 어린쑥 수분진정크림 후기 본문

취미생활/리얼 사용후기

아모레퍼시픽- 어린쑥 수분진정크림 후기

pop1993 2019. 6. 17. 21:05

아모레퍼시픽 -어린쑥 크림

 

요즘 화장품 브랜드 여기저기서 세일을 많이 진행하고 있던데...

때마침 마유크림과 씨드크림이 다 떨어져서 일주일동안 고민하고 고민하다가

아모레퍼시픽 어린쑥 수분진정크림으로 구매를 결정했다 ㅇㅅㅇ

일단 사은품도 많이와서 구매 각이었다 

 

배송 오는데...ㅠㅠ 시간이

 

이번에 주문이 꽤 밀려있었는지 주문하고 거의 일주일은 다 되서 받은것 같다 ㅜㅜ

그래도 사은품 구성이 풍부하니까 참았다...

 

꼼꼼한 포장

 

역시나 아모레답게 꼼꼼하게 싸여서 온 포장 ㅇㅅㅇ

무슨 친환경소재로 포장했다는데 저 종이가 거칠거칠한게 재활용지로 사용된

친환경 용지 머 그런것 인듯하다 

 

어린쑥 수분진정크림- 전체구성품

 

포장을 전부 뜯어낸 모습 ㅎㅎㅎㅎ

왼쪽 맨 위에가 본품이고 그외 나머지는 전부 사은품 입니다 ㅎㅎㅎ

얼마나 풍성한 구성인지 ㅠㅠ 감동쓰

가격에 비해서 사은품이 많으니 좀더 이득보고 산 느낌 

밑에 수분진정크림 3개랑 달빛유자 수면크림은 양도 그다지 적지 않은 편이라

여행용으로 쓰기 매우 딱입니다용 

엄마도 하나 가지고 싶어하시길래 드렸더니 좋아하신당 ㅎㅎ

 

어린쑥 수분진정크림 본품

 

흐음... 이번에 특별 기획으로 나온 대용량 사이즈 어린쑥 크림

일단 그람수가 만만치 않아보이는 포장지의 크기 ㅎㅎ

 

 

안을 열면 줄을 매달아서 장식하는 ?.... 무언가가 들어있는데 쓸모없.....

홍보용으로 넣은건가 

 

 

본품 개봉!! 정말 사이즈가 큼지막하다 

30ml- 50ml 이런거 쓰다가 봐서 그런지 새삼 더 커보인다 ㅋㅋ

 

어린쑥 크림

 

생산한지 얼마 안된걸 증명이라도 하듯 한참남은 유통기한... 2022까지 ^^

용량이 이제보니 80ml 이나 된다 ㅎㄷㄷ...

좋아요 좋아

어린쑥 기본 샘플들

 

어린쑥 라인의 조그만 샘플들 ㅎㅎ 이것도 역시 여행갈때 요긴하게 쓸듯

향이 전부 같아서 넘넘 만족

 

조그만 샘플 ㅋㅋ

 

요건 어린쑥 미니샘플 20ml 샘플 치고는 양이 많이 들어있어서 오래 쓸것같다 

3개나 왔으니 60ml...  ㄷㄷㄷ 거의 정품 하나급의 용량!!

ㅇㅅㅇ 완전 개이득이다

 

 

역시나 유통기한은 든든하게 많이 남은편~

 

 

투명하고 하얀 크림이 꽉꽉 차서 들어있다 ㅎㅎ

인심좋게도 꽉꽉 채워줘서 좋다 

 

어린쑥 크림

 

손에 제형을 덜어낸 모습 단단한 제형이지만 아주 진하지도 않아서

한겨울 빼면 쓰기 딱좋은 크림이다 ㅇㅅㅇ

너무 무거운 느낌이 아니라서 전 연령이 부담없이 쓰기에 좋을듯 하다

 

 

손등에 바른모습 일단 향긋한 쑥향이 올라오고 허브향? 같은게 기분이 좋아진다 

남여 구분없이 누구나 좋아할 힐링이 되는 향기가 난다 ㅎㅎ

피부에 바르면 부드럽게 스며들면서 촉촉한 느낌이 납니당 

100점중에 95점 감이다 이건

 

달빛유자 수면팩

 

달빛유자 수면팩 크림

 

요건 같이 온 달빛유자 수면팩 크림 ㅇㅅㅇ

색깔 부터가 비타민이 가득한 유자색이다 향은 당연히 유자를 통으로

갈아 넣은것 같은 유자향!

노란 알갱이도 알알이 들어가있는데 진짜 유자 넣었나?...싶을정도

요건 자기전에 바르고 자면 다음날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느낄수 있데요 ㅎㅎㅎ

 

요번 아모레퍼시픽 쇼핑은 이래저래 대 성공인듯!! ♡♡